본문 바로가기

Life/Life log

운영자가 직접 사용한 공유 속지 모아보기 X 별거없는 일상로그 0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template box 블로그 운영자 메이라고 합니다. 

 

 

 

 

 

 

 

저의 일상과 제 머릿속은
80%정도의 점유율로
회사일과 블로그와 일러스트연구로 덮여져 있습니다.

책상에서 가만히 앉아있지만 정말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그리고 코로나 영향으로
액션이 가득한 일상로그가 아직은 잘 안나오네요

그래도 제가 그동안 사용한 노트기록들과 일상 공유해요

 

 


 

 

고양이 메모패드로 쇼핑리스트 적었어요 

아무래도 코로나 영향으로 외출이 자제하기도하지만 

저는 원래 식자재나 생필품은 온라인을 많이 이용해요 

 


 

 

 

 

애드센스 광고달고 신기했던 것 중 하나가
모바일에서 보면 하단광고가
광고랑 제 블로그 인기글이 섞여서 나오더라구요

처음보고 뭔가 엄청 신기했어요
그래서 캡쳐해두었죠

애드센스 수익이요?
...
아직은 공개할 깜냥은 아닌 것 같아요 ㅋㅋ


 

 

 

 

남자친구 놀러와서 제육볶볶

냉동 불고기류는 구입할때 몇 팩 구매해서

냉동실에 넣어둬요 갈비탕이나 국류도 함께 구매해요
반찬없거나 요리하기힘들때 한 끼 든든히 해치울수 있죠

 

그리고 택배를 한 번에 받아서 정리를 할 수 있죠(중요)

택배정리가 왜 이리 귀찮은지 ㅠㅠ

그래서 한 번 마켓컬리, 이마트 시키면 기본 10만원은 결제하는 기분이 들어요
앗 나중에 마켓컬리 추천템 한 번 리뷰하고 싶네요

치즈가 동봉된 고추장 제육이라 맛있었는데
흑돼지라더니 털이 좀 보여서 ㅠㅠ (비위약함)
잘 보면서 골라 먹었어요


 

아이패드 필기할 때 글씨가 안예뻐서 노트하면서 연습하고 있는데 어렵네요 

저 같은 고민 갖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손 글씨 연습장도 하나 만들까봐영

 

코로나 영향인지 약속이나 이메일 보낼일이엄청 없네요 ㅠ 

 

 

 

 

위클리플랜으로 블로그 업로드 계획 짜고

예약포스팅 엄청 많이 만들어요 

아무래도 회사를 다니다보니 온전하게 블로그만 하기는 힘들어요 

 

 

 

 

10mm모눈종이 속지 만들어서 예약 걸어뒀어요 

테스트 할 겸 블로그 포스팅 계획도 다시 짜봤어요 

 

제공하는 콘텐츠들은 다 한번씩 테스트해보고 발행해요. 

그래도 뭔가 실수는 있겟죠 ㅠ 

 

보통 1일 2포스팅 예약걸고 

즉흥적으로 생각나면 1개씩 더 포스팅하는 편입니다. 

 


 

 

저는 책을 좀 후루루루루루룩 읽는 편이에요
문학류는 좀 꼼꼼히 읽는데
정보성책들은 일단 쓱 다 훑어보면서 책갈피 걸어놓고
다시 책갈피 위주로 찾아보고

저 처럼 읽으시면 하루에 3권도 가능하실거에요 ㅋㅋ

<90년대생이온다> 

짧게 리뷰하자면 추천합니다.
90년대생 뿐만 아니라 70년대부터의

우리가 속해있던 세대가 어째서 이런 마인드와 환경이 갖추어졌는지,

각 세대들이 겪고있는 문제에 대해 심도있게 한 번

반추해보실수있는 좋은 기회가 되실것같아요.

 

 


 

 

 

썸네일에 대해 포스팅도 썻는데
오타가 있더라구요 ㅠ

 

2월 14일에 만들어서 

templatebox0214 인데 전부 2014... 
그래서 실수기록노트 꺼내서 기록해뒀어요
진짜 오랜만에 실수했는데 개인작업이라 다행이에요

저는 지금 블로그-인스타그램-페북-트위터-네이버 포스트를 같이 운영하는데요
썸네일 작업 해두면 두루두루 다 쓸수있어서 편리해요

(사실 운영이라고 말하기도 애매한 것이
그냥 글 발행하고 공유만 거의 하기 때문에 ...)


카드뉴스 형식은 블로그에는 안올렸네요
너무 중복되는것 막으려고...

 


 

 

 

주말에 작성했던 to do list에요 

이렇게 하다보면 시간이 정말 빨리가요 

 

제가 부지런하게 살려고 노력하는 건 

사실 잠을 좀 푹 자고 생각을 적게 하는 일상을 보내기위한 목적이 큽니다. 

 

그리고 저녁 10시~11시쯤에

왠만하면 주방이랑 거실 테이블을 싹 치우고 자려고 노력해요 

아침에 일어나면 기분이 좋거든요 ^.^ 

 

 

 

가끔씩은 빵모닝으로 하루를 엽니다. 

아침 안먹으면 너무 배고프지 않나요?

요즘엔 간단하게 꼭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아침메뉴는 정해져있진않지만 

그냥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들로 선택해요

 

빵, 과일, 간단한 밥과 반찬 

이렇게 선택을 많이 하는것 같아요 

 

 

저는 차를 좋아하는데
이렇게 쪼매난 찻잔에 홀짝홀짝먹는걸 좋아해요
이 날은 백차를 마셨습니다.
밤식빵에 사과잼 발라먹으면서 ...  

 

 

그럼, 모두 건강한 날들 되시고
긍정적인 마음만 가지세요

다음 별거없는 일상리뷰에서 만나요 🙌

 

 

 

<연관 포스팅 링크>

 

[GOODNOTE] 기본 TO DO LIST로 야무지게 할 일 관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주 베이직하고 기본적인 TO DO LIST 노트 속지 준비해서 공유드려요 제가 키 컬러로 쓰는(쓰려고하는) 네이비, 블랙, 오렌지 3가지의 컬러로 준비하였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 그 자체로 디자..

illustmei.tistory.com

 

[GOOD NOTE]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 멀티 용도 리스트 (pdf/프린트가능)

여러분 안녕하세요 굿노트 템플릿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겨 직접 제작하면서 우왕좌왕 많은걸 배우고 있는 요즘입니다. 사실 저는 귀여운것을 매우 좋아해요....ㅎㅎ 귀여운 것에는 사람 마음을 말랑하게 만드는...

illustmei.tistory.com

 

[GOOD NOTE] 굿노트 일기 속지 오늘을 기록해 성장하는 하루하루 만들기

여러분 하루하루 열심히 잘 보내고 계신가요? 회사 - 집 혹은 학교 - 학원 - 집의 루트로 살고 있으신가요? 일기는 하루를 정리하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만, 숙제로 할 때와 마찬가지로 ... 일기를 써보려고 하..

illustmei.tistory.com

 

[GOODNOTE] Simple is best! 깔끔깔끔 주간계획 템플릿/속지/서식 공유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또다시 월요일의 시작입니다. 이번주도 꽉 찬 나날들 되시라고, 주간계획 플래너 양식 2가지 준비해서 공유드려요 만년형으로 날짜는 직접 기입해서 작성하셔야하구요 백그라운드 있고/없고 2..

illustmei.tistory.com

 

[GOOD NOTE] 실수해서 마음아파요? 실수 기록으로 발전하는 나날들을 만들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꼼꼼하시고 세심하신 성격이신가요? 사회 초년생때는 지금보다 덜 꼼꼼해서 이런 저런 실수를 참 많이도하고 회사 및 이름 모를 여러 사람들에게 많은 폐를 끼쳤습니다. 그러면서 실..

illustme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