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Template (GOOD NOTE Digital planner/Note, Idea - 일반노트, 아이디어

[GOOD NOTE]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 멀티 용도 리스트 (pdf/프린트가능)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굿노트 템플릿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겨

직접 제작하면서 우왕좌왕 많은걸 배우고 있는 요즘입니다. 

 

사실 저는 귀여운것을 매우 좋아해요....ㅎㅎ

귀여운 것에는

 

사람 마음을 말랑하게 만드는... 부분이 있어요 

 

지금까지는 기능적인 면에 포커싱하여 작업을 많이하고 공유를 드렸는데 

저의 큐티본능이,,, 귀여운것을 만들라고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울부짖고있어요

 

그래서 요런 스타일도 제작해서 공유드려볼려구요 ㅎㅎ 

 

 

 

아래는 아이패드에 직접 적용한 이미지 입니다. 

B5 size입니다. 

B5 size입니다. 

A4 Size입니다. 

디자인 부분의 크기는 동일하고 여백이 달라요 

 

몇 가지 캐릭터 더 그려두었어요 

 

스티커도 빨리 만들고싶은데 

이래저래 생계에 바빠서 ㅠㅠ 여유가 많이 없네요 

 

 

 

다운로드는 여기서 받아주세요 

Download here

PDF 파일 / 굿노트 등 노트 앱 서식으로 사용가능 / 프린트해서 사용가능 / 210 X 297mm (A4규격) / 컬러 1버젼

PDF / Printable / Goodnote app available 

 

 

cat_memopad(a4).pdf
0.26MB
cat_memopad(b5).pdf
0.26MB

 

 

파일 눌르셔서 굿노트로 바로 적용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