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Template (GOOD NOTE Digital planner/Note, Idea - 일반노트, 아이디어

[GOOD NOTE] 영어 필기체 연습 속지 / PDF/ 서식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영어필기체를 잘 읽거나 쓰실수 있으신가요?

 

 

사실 저는 어린시절에 

친구들이랑 모여서 연습하던 추억은 있는데,,, 

필기체에 대한 기억이 다 증발하고 남아있는 기억이 없네요 ^^;;

 

물론 활자로도 문제가없지만

영어 필기체에는 감성이 묻어나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저도 템플릿을 만들고 한 번 연습해 봤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

 

가끔씩 머리 비우고 싶을 때 한번 씩 연습해보려고 해요 

 

 

 

아래는 아이패드 굿노트 어플에 적용한 모습을 캡쳐한 스샷입니다. 

인쇄용으로 충분하도록 A4사이즈로 만들었어요 

 

가끔씩은 연필로 한 글자씩 연습해보면 힐링이 될 것 같아요 

 

 

 

종류는 3가지로 준비 했어요

 

1. 빈 영어 노트 

2. 소문자 연습 

3. 대문자 연습 

 

쓰는 순서에 대해 다 표기해두었으니 

어렵지 않게 연습하실 수 있을 거에요~ 

 

 

 

 

 

 

 

다운로드는 여기서 받아주세요 

PDF 파일 / 굿노트 등 노트 앱 서식으로 사용가능 / 프린트해서 사용가능 / 210 X 297mm (A4규격) / 컬러 1버젼

 

handwriting_training_대문자.pdf
0.15MB
handwriting_training_빈연습지.pdf
0.09MB
handwriting_training_소문자.pdf
0.1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