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Life log] 마켓컬리 내돈내산 추천템 리스트 10 가지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온라인 쇼핑을 즐겨서 하는 편인데 

마켓컬리, 쿠팡, 이마트 다 골고루 사용하는 편이에요 

 

한번에 시키면 편하지만 

각 쇼핑몰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다보니 

그렇게 되더라구요 

 

마켓컬리는 뭐랄까,, 백화점 지하 식품관 같은 느낌이 있죠 

취급하는 식재료도 수입품이나 보기 드문 재료들도 많고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있죠 

 

그런데 그냥 일반 채소같은경우는 쭉 사보니

가격대가 비슷하더라구요 

물론 시장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유기농제품 아닌 것들도 많고 

일반 대형할인마트와 비교하면 비슷한것같아요 

 

소량 구매를 할때는 마켓컬리가 괜찮은데 

조금 양이 많다 할때는 

확실히 시장>마트>쿠팡 으로 구매하는게 더 저렴한것같아요 

 

그렇긴 하지만 아무래도 컬리에서 재구매를 많이 하는 제품들은 

수입제품들이 저는 많았어요

 

리스트에는 없지만 컬리PB계란도 추천해요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깜빡하고 하루 이틀 차이로

마트와 컬리에서 각각 계란을 2판이나 주문한적이 있었는데

생산일이 비슷했는데 퀄리티가 컬리 계란이 더 싱싱하고 좋더라구요 

 

지금까지 샀던 마켓컬리 쇼핑내역중에 

개인적, 주관적 취향으로 괜찮았던 것들 한 번 추천해보겠습니다. 

 


 

 

[마루사야] 간사이풍 다시백 

 

 

이거 진짜 가쓰오부시향이 끝내주게 우러나는데 

성분 보니깐 L글루타민산나트륨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맛있었나 ... 

 

샤브샤브, 찌개류, 국물류, 오차즈케 등등 한팩이면 2~4리터 정도 만들수 있는데 

다른 다시백보다 좀 염분이 강해요 

한 번 우려서 식혀서 냉동해서 쓰면  좋아요 

가쓰오향과 맛때문에 어떤 음식에 넣든 다 맛있어져요 

 

 

 

 

 

[일상미소] 소고기 류 

 

 

한우는 아니고 육우라고 되어있는데 

일상미소 브랜드 소고기 다 맛있어요 

안심은 진짜 살살녹았음 ... 가성비 괜찮은 소고기 원하시면 추천이요

한우못지않게 다 괜찮았어요 

 

 

 

 

 

[사미헌] 갈비탕, 꼬리곰탕 

요 제품은 마켓컬리 아니더라도 쿠팡에서도 구매 가능할꺼에요 

다른 갈비탕류보다 좋은점은,, 조금 비싸지만, 성인 2인분이 가능해요! 

국물도 넉넉한편이고 고기는 식당정도로 들어있어요 

 

저는 냉동류 시킬때 몰아서 시켜서 그냥 냉동고에 넣어놔요 

반찬없을때, 요리 하기 힘들때

그냥 전자렌지에 5분정도 뎁힌 후에 냄비에 넣고 7~10분 끓이면 뜨끈하게 한 그릇 가능해요 

 

맛도 식당이랑 똑같아요 

 

 

 

 

 

[진가네반찬] 파김치

경상도식 반찬을 만드는 반찬 브랜드라고 하는데 

제가 본가가 경상도거든요 

이거 먹으면 할머니 생각나요! 

그리고 3구매 했는데

언제나  싱싱하게 와서 좀 오래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아요 

 

 

 

 

 

[한국맥꾸룸] 맥된장, 고추장 

시판 된장 중에 제일 맘에 들어요 

이거랑 위에 가쓰오부시 다시팩으로 다시내서 된장찌개, 국 끓이면 

진짜 엄마가 잠깐 왔다간 기분이 들어요 

 

된장은 작은거 먹어보고 바로 500G으로 재구매 했구요 

고추장은 맛있는데 제가 요리에 고추장을 많이 안 쓰는편이라 좀 남았네요 

고추장도 맛있어요!

 

이 제품도 네이버쇼핑에서 검색하시면 따로 구매할 수 있어요 

 

 

 

 

 

카메야 와사비 드레싱 

뒷맛이 와사비향이 개운하게 톡 쏘는 소스에요 

저는 생야채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보통 야채를 찌거나 고기에 찍어먹는 편인데 

맛있어요~  참깨도 맛있고 소이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참깨가 매력있어요 

그리고 드레싱치고 유통기한이 긴편이라 좋아요 

 

 

 

 

[BEHER] 이베리코 돼지목살 (냉동)

여러가지 이베리코 제품 있는데 

이제품이 가성비가 괜찮은거 같아서 여러번 구매했어요 

양이 좀 작은게 아쉽고, 이베리코 특성상 기름기가 많다보니 

살코기가 좀 적은 편이에요 

 

그래도 에어프라이어에 버섯, 대파, 마늘, 양파 넣고 

이 제품 2개 정도 돌리면 

진짜 맛있는 돼지고기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이것만 돌리기도하고 다른 부위고기 섞어서 굽기도해요 

이베리코만의 고소한 맛이 나서 맛있어요 

 

 

 

 

[도제] 가츠산도

두꺼운 돈까스가 들어가있는 가츠 산도에요 

와사비가 별첨으로 들어가있어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이상하게 가끔씩 먹고싶어지더라구요 

3번 재구매했어요 

 

 

 

[상하농원] 순백색 동물복지 유정란 10구 

 

마켓컬리 PB제품으로 나온 동물복지 계란을 많이 먹었는데요 

품절이라서 이제품 한번 샀다가 

노른자의 오렌지색에 반해서 이걸로 사고 있어요 

(마켓컬리 PB계란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마트 보다 싱싱해요) 

껍질이 단단하고 깻을때 노른자가 오렌지색이라서 딱 봐도 싱싱함이 느껴지는 계란이에요

단점은 비싼가격 ^^;; 개당 650원꼴이니 ... 

쿠팡도 동일상품 판매하고있어요 

 

 

 

 

[알라] 크림치즈 

 

 

저는 마담로익보다는 알라가 더 맛있더라구요 

치즈 특유의 냄새가 좀 적어서 고소한 맛이 더 잘 느껴지는 크림치즈에요 

 

 

재구매가 많았던 제품만 골라서 주관적인 의견을 담아봤어요! 

여러분 모두 맛있는 음식 해드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