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Review

[리뷰]모리가미 큐브 캔들 워머 노가 / 무드등 겸용 / 큐브 캔들 향 후기

반응형

#내돈내산리뷰 모리가미캔들워머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아로마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로마 제품을 참 좋아하는데요 

 

자기전에 늘 무인양품의 초음파 디퓨저로 아로마테라피를

(주로 유칼립투스, 호흡기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고 

반신욕할때 물에 떨어뜨려 쓰기도 하고, 

속옷에 티트리 오일을 한방울 떨어트려 염증 예방도 하고 있어요

 

아로마테라피 중 가장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캔들인것 같아요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많은데 

일반 캔들이 직접 초 심지에 불을 붙여 공기를 연소하는 방식이면

캔들 워머는 전구의 열로 캔들을 녹여서 발향시키는 방식이에요

 

저는 작년에 모리가미의 노가라는 캔들워머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은 전구 위에 실리콘 받침이 있어서 그 부분에 큐브타입으로된 캔들을 올려두면 

녹으면서 발향이 되는 제품이에요 

 

무드등으로도 겸용 활용이 가능하구요 

 

 

디자인도 심플한 편이라 어떤 인테리어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옵션 중에 다크우드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아래쪽 실리콘 반침에 캔들을 놓으면 녹으면서 발향이 됩니다. 

발향도 매우매우 잘되구요 

저는 18평 정도의 집인데 새로 큐브캔들을 두면 거의 집 전체가 향기로 꽉~차는 느낌이 들어요 

 

전구랑 실리콘 트레이는 모리가미 사이트에서 지속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이런 부품에 문제가 생기면 재구매하기 곤란해서 

쓰다가 그만두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ㅠㅠ 불편하지 않게 바로 구매가 가능해서 좋은것 같아요 

 

 

저는 하루에 3-4시간정도는 켜놓는것 같은데 아직 전구는 안갈았네요

오래 가는것 같아요 

향은 지금까지 4개 정도 구입해서 써봤어요 

잉글리쉬페어&프리지아는 패키지를 이미 버려서 사진이없네요 ^^:

 

향 후기는 주관적인 의견인만큼 참고만 해주세요 

 

<잉글리쉬페어&프리지아>

산뜻한 꽃향기 느낌

샴푸나 비누처럼 맑은 꽃향기 느낌이에요 

 

<코튼캔디>

달달하고 새콤달콤한 사탕향 

 

<나잘트릿먼트>

다른제품은 향이 첨가되어있는데 이제품은아로마오일 블렌딩이라고 합니다. 

유칼립투스와 솔잎의 향이라고 하는데 ㅠ 저는 이제품은 향이 너무 안나서 좀 후회스러워요 

 

<리넨워크>

파우더리하고 여성스러운 느낌 

지나가는 예쁜아가씨한테 날 것 같은 여성스러운 향이에요 

 

향은 대부분 편차가없이 다 무난한 느낌이라 

저는 나잘트릿먼트 빼고는 다 추천이에요 

호불호없이 다 좋아할것같아요 

 

 

 

이 노가 워머의 제가 생각하는

제일 큰 장점은 발향이 너무너무 잘되요 

큐브 1개~2개만 써도 거의 2주에 가깝게 향을 느낄 수 있어요 

 

처음이랑 2주랑은 발향의 양이 차이가 나긴 하는데 그래도 꾸준히 발향되서 오래 쓸수 있어요 

처음에는 저는 램프의 불을 약하게 조절해서 사용합니다

발향이 잘되서 머리아플정도거든여

 

 

두번째 장점은 경제적이에요 

 

캔들 피우면 표면을 균일하게 써야되서 억지로 2-3시간 쓰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제품은 필요시에는 바로 끌 수 있고, 캔들보다도 향이 오래가서 

큐브 한팩 사두면 3개월은 쓸 수 있어요 

(저의 사용량이라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쓰다만 캔들있으면 숟가락으로 퍼서 트레이에 담아도 발향이 된다고 합니다

(아직 못해봤어요) 

 

 

 

큐브를 열면 상품이미지처럼 예쁘게 되어있지는 않고 

얼음 깨듯이 비틀면 어느정도 선이 생겨서 꺼내서 쓰시면 되어요 

 

 

 

스위치를 키면 캔들이 녹으면서 저렇게 투명하게 변해요 

 

전구의 불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라 발향이 너무 강하면 약하게 조절할 수도있구요 

트레이를 별도 구매하거나 잠깐 내려서 무드등 만으로도 쓸 수 있어요 

 

 

캔들보다 편리하고 외부가 너무 뜨겁지 않아서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에요 

집들이 선물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