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ife log

장 줄리앙 그러면 거기 전

반응형

이미 전시는 끝났지만 

뒤늦게 기록해보는 장 줄리앙 전시회 

 

 

 

 

처음 일러스트에 도전할 때

 

장 줄리앙 만큼만 그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던적이 있었지만 

이렇게 전시회에서 엿본 장 선생님의 기록을 보면

내가 얼마나 무지 했던지...

 

이렇게 많은 스케치북과 시간이 쌓여서 

만든 단단한 내실을 

그림 몇 장 가지고 쉽다고 생각했던 과거의 나 

반성한다...

 

벽면에 그려진건 직접 다 이번 전시를 위해 그려주심

개인적으로 미술 전시에 가면 

이런 작가의 노트를 보는것이 너무 흥미롭고 재미있다. 

다양한 여행의 기록과 

일상, 친구, 감정들이 솔직하게 잘 보여지는 벽화들 

 

 

회화부터 디지털, 

설치 미술까지 장 줄리앙이라는 큰 틀안에서 

다양한 면모를 볼 수 있었던 좋은 전시였다. 

회화 작품도 좋았다. 

장선생님 ㅋㅋ의 솔직함과 유머러스함 

따뜻함이 다 녹아 있었다.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