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어있는 건물에 직접 임대 사인을 붙이는 건 어느나라라도 마찬가지겠지만 확실히 선진국일수록 이런 광고 시각물의 디자인이 흥미롭고 안정적인것 같다.
윈도우 전면에 모나리자(기업 이름인듯) 그림을 활용한 임대 광고
말풍선에 연락처를 남겨 놓았다.
그라데이션 시트지와 텍스트 만으로 깔끔하게 어떤 업종의 업체가 임대를 하면 좋을 지 표기한 시각물.
행인에게 가려졌지만 실제 임대하는 장소의 평면도를 왼쪽에 배치했다.
부동산 광고는 아니고 주차안내판
반응형
'Life > Life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욕에서 영화보기경험 알로모 씨어터 Alomo theater (0) | 2023.01.18 |
---|---|
뉴욕의 작은 미술관 소사이어티 오브 일러스트레이터스 방문기 (0) | 2023.01.10 |
뉴욕 미술여행 : 하이라인산책, 휘트니 미술관 보고 바로 올라가서 허드슨 야드로 이동 (0) | 2023.01.02 |
뉴욕 휘트니 미술관 (0) | 2023.01.02 |
뉴욕 패션 브랜드 윈도우 디스플레이 22년,23년 겨울 (0) | 2023.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