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ife log

분당/정자 필라테스 은별 필라테스 수강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 날... 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왼쪽 허리가 좀 이상하더라구요 

그냥 아픈게 아닌것 같아서 병원에 갓더니 

디스크가 많이 눌려있어서 양쪽 다리의 버티는 힘이 다르고, 

심해지면 큰 병원에 가야 할 것 같다는 의사의 진단을 받았어요 ㅠ 흑 

 

허리가 아파서 일을 못하게 되면 어떡하지... 

우울하긴 했지만 아직 파열이 된 건 아니고 경고 단계니깐 

최대한 조심해서 오래 일을 할 수 있도록 내 건강을 내가 지켜야 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의사선생님이 운동은 일단 하지말라고 하셔서 

일단 약먹고 물리치료 하고 통증을 치료하고 

 

회사랑 역이랑 한 1.8KM정도 떨어져있거든요 

출퇴근은 무조건 그냥 걸어다녔어요 

걷기가 디스크에 가장 좋은 운동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몇 개월 지나고 

운동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을때 친구가 가격 저렴하게 운동 할 수 있는 필라테스 학원을 추천해줘서 

정자동 은별 필라테스에 2개월 등록을 해서 주1회 운동을 시작하게 됐어요 

주1회는 사실 자세교정을 하기에는 부족한 시간인데 

제가 낼 수 있는 시간이 최대한 그 정도 이더라구요. 

 

은별 필라테스는 매트 필라테스 운동을 하고 

그룹으로 운동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최대 6명이 같이 운동을 하고 있어요 

6:1 소그룹 필라테스에요 

 

그리고 주위에 남자분들이 상당히 많이오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필라테스 처음 해봤는데, 

이런 스튜디오 운동을 남자분들이 오셔서 열심히 하시는 건 뭔가 신선했어요  

부부 분들이 오셔서 운동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부럽) 

 

주2회 기준 1개월 16만원이고 

저는 주 1회라서 2개월을 이 정도 비용으로 등록을 했어요 

회차당 약 2만원 정도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운동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무리하지말고, 스트레스 받지말고 할 수 있는 만큼만 열심히 하면서 살자는 주의거든요. 

저는 토요일로 등록을 해서 운동을 시작했는데, 

좋은 점은 토요일에 빠지거나하면 등록 기간내에는 보강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토요일에 일어나는게 좀 졸립기는 하지만 운동 다녀오면 주말이 길어지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ㅎㅎ 

 

디스크 문제를 선생님께 말씀드렷더니 

운동 할 때마다 허리에 무리가는 자세는 난이도를 낮춰 주셔서 세심한 배려가 감사하더라구요 

 

저는 은별 필라테스에서 매트 필라테스를 처음 접했는데... 

요가랑 비슷하지만, 허리나 관절에 무리가 없도록 자세 교정과 코어근육, 그리고 자세시마다

강사님의 이 운동이 어떤 근육에 효과있고, 어떤 부분에 조심을 해야하는지 설명과 함께 진행해주시는 수업 스타일 

그리고 아무래도 집에서 홈트를 하면 하다가 그냥 포기하거나 자세 무시하고 대충 빠르게 해버릴때가 많은데

선생님이랑 함께 하니깐 힘들어도 꾹 참고 1동작 1동작 신경쓰면서 하게되고... 

1시간을 꽉 채워서 운동할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어요 

 

시간과 체력이 부족한 사람이라 ㅋㅋ

틈새운동만 하고 있지만 그래도 2개월을 했으니 앞으로도 꾸준하게 해보려고 해요  ^.^ 

 


 

수업 정보 & 예약안내 

 

 

은별 필라테스 네이버 블로그에서 강의 시간표, 예약방법 확인하실 수 있구요 

 

은별 필라테스 쌤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은별 필라테스 ★ [소식] 홈트 따라하기 - 유튜브 분당 필라테스 - 정자동 톡톡문의!! 스쿠버다이빙 - 교육/투어 톡톡문의!

blog.naver.com

 

은별 선생님 네이버 TV에서 운동하는 모습 보실 수 있어요! 

 

은별 필라테스 : 네이버TV

안녕하세요 :D 건강하게 운동하는 은별필라테스 입니다 ^^! 저는 체육학과생은 아니었지만, 사무직을 하면서 건강이 많이 나빠졌고... 운동으로 몸관리를 하다가 필라테스 강사까지 전향하게 되

tv.naver.com

 

수업문의는 010-3361-6540 / 카카오톡 ceb1030 으로 직접 문의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위치는 더샵스타파크 상가 내 위치하고 있어요~ 정작역 근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