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ife log

[Life log] 난생 처음 브이로그 찍어봄 / 새 거실장자랑 /플스커플게임 추천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별거없는 일상로그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유튜브채널도 만들어뒀는데요 

영상 편집하는게 아직 그래픽 툴만큼 덜 익숙하기도하고 

컴퓨터가 느리기도 하고 

이래저래 작업이 더디지만 

아주 짧게 vlog를 만들어봤다는것 아닙니까 움핫핫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구경와주세요 ㅎㅎ 

 

 

 

아직 기획이 더디지만 블로그랑 비슷하게 템플릿 사용방법, 일상, 그림을 주제로 운영해볼 생각이에요

첫영상이라 아주 짧습니다 ^.^ 

 

 

 

그리고 새 거실장 얼마전에 샀어요 

 

 

 

따란~

 

 

 

무려 한달이나 걸려서 받은 나의 거실장 

 

저 라운드진 부분이 너무나 아름 답다는....

 

근데 함정은 저 장 부분이 플스가 안들어감...^^;;;

 

어쩔수없이 상단에 올려놓고...

아쉽네요 .. 뭔가 방법을 고안중인데 

이래저래 바빠서 일단은 저 상태로 방치 

 

원목 너무 좋아요 

 

전세집이라 짐 안늘리려고 했지만 이미 냉장고,세탁기,침대,리클라이너가 있으면 

이사 하게되면 익스프레스를 부를 수 밖에 없으므로 

그냥 고 하기로 합니다. 

 

 

저는,

감성뿜뿜한 느낌을 굉장히 좋아하는 면도 있지만 

 

다른 한 면으로는

비디오게임을 덕후인데여 

 

주로 플레이스테이션, 플스로 게임을 많이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을 처음 사신다면

예전생각에 친구랑 둘이서 오손도손? 아니면 아내분이나 여친분이랑 오손도손?

같이 겜 하는 모습을 기대할 수있는데 

 

플스겜은 한 콘솔 x 2 듀얼쇼크로 뭔가 둘이 꽁냥꽁냥 하기는 힘든 타이틀이 많은것 같아요 

(어떤 분은 그냥 플스2대 tv2대사셔서 네트워크 멀티플레이로 부부가 같이하시는 분들은 계시더라구요)

 

 

온라인 멀티 플레이에는 아주 최적화되있죠

맘맞는 지인들이랑 음성채팅하면서 겜하는 재미가있어요 

 

아무 드립이나 날려도 웃어주고 

실수하면 있는힘을다해서 놀리고(?)

 

친구가 없으시면 제가 플스 친구가 되어드릴께요 ㅋㅋ 

 

 

 

그래도 제가 추천하는 여친 및 친구 접대용 겜 타이틀 2가지 소개드리면 

 

 

 

첫번째는 철권! 

 

의외로 여자분들 이거 좋아하시는 분들 많고 

또 요새는 오락실이 없고, 있다해도 성인분들은 갈 일이 잘 없쟎아요 

다들 어린시절에 오락실 한번씩은 가신 경험 있으셔서 그런지 

대부분  패드 잡으시면 눈을 빛내면서 ㅋㅋ 하시더라구요 

남자분들은 말할 것도 없구요 

 

조작이 쉬운것도 장점이에요 

아무래도 콘솔게임들은 초반에는 조작이 어려운데 

일단은 눌르면 발차기 하고 펀치 나가니깐!! 

 

그리고 남성향으로 예쁜 여자들이 많아서 그런지 

여자분들이 더 여캐를 좋아하세요 

 

여캐는 여자도 조아하고 남자도 좋아하고 .... 

 

 

두번째는 오버쿡드! 

저는 2를 갖고있는데요 

 

 

 

아니 이미지만 봐도 우리 베이비가 눈을 빤짝거릴거 같지 않습니까? 

 

요리하는 타이쿤이구요 

 

상단에 요리메뉴가 나와서 둘이서 협동해서 만들어야 되요 

위치나 재료, 후라이팬등이 맵상에서 적절히 퍼져있기 때문에 

둘이 협동하지 않으면 깰 수 가 없어요 

 

협동이 아주 중요합니다 

 

하지만 하다보면 서로를 비방하고 잇죠...

 

아니 고기를 거기놓으면 어떡하냐!!!!!

빨리 이것을 구워라!! 

오빠때문에 이번판 망햇따!! 

 

협동을 해야하고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1시간은 후딱 지나갈거에요 

 

타이틀 2개모두 세일많이하니깐 정가주지마시고 세일할때 구매하세요~ 

 

 

그럼 저는 또 다음 별거없는 일상로그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