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GOOD NOTE] 블로그지기의 굿노트 템플릿 활용하는 법 (오늘의 기록)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굿노트 템플릿을 공유 하자고 마음먹고 꾸준히 만들어서 업로드를 하고있어요 

지금 시점으로 약 10개 내외의 템플릿을 제작 했더라구요 

 

공유를 위해 만든 템플릿도 있지만 

대부분은 제가 필요해서

 

이런걸 만들어서 같이 공유해보면 어떨까? 

 

하는 마음으로 만들어서 공유한 것이 대부분 인것 같아요 

아마 앞으로도 그렇게 될 것 같구요 

(어쨋든 수익형 블로그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성공하진 못하더라도 제가 잘 할수있는 포스팅을 하고 싶었어요)

 

저는 어렸을때 부터 

다이어리나 노트 같은 문구류를 참 좋아했어요 

 

스티커 류나 색색깔 볼펜을 사서 일명 '다꾸'하는 것도 관심이 많았구요 

 

그러다 어른이 되서 

일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사소한 일에 마음을 두기가 힘들어지더라구요 (대충 먹고살기 힘들다는 내용...)

 

아이패드는 이런 갈증을 어느정도는 해소시켜주는 좋은 아이템인것같아요

 

제가 만든 템플릿 중 오늘의 기록이라는 템플릿을 저도 잘이용하고 있는데요 

아기자기 하게 쓰진 못했고,,, 현실감잇는 저의 기록을 한 번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원래 남의 일기 보는게 재밋는 거쟎아요 ㅋ 

 

상황 상 개인정보나 보안이 필요한 부분은 블러 처리를 했습니다. 

 

 

2/17

 

저는 혼자서 지내다보니 모든 집안일을 제가 해야되는 상황이 많은것같아요

그리고 일하다보면 집중이 안되고 이런저런 잡생각이 들때가 많은데 

그럴때마다 아이패드에 메모를 해두고 집중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2/18

이 템플릿을 사용하면서 좋은점은 하루가 온전히 다 담긴다는 거에요 

그리고 머릿속에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잘 보관이 되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아요 

 

2/19

 

이번주는 정말 바빴어요 

이날은 식사도 제대로 못했네요 

업무도 많고, 블로그도 사실 제대로 운영한 지 몇 주가 안되서 이런저런 시행착오가 많아요 

(블로그 일일 유입자 86 보이시나요 ㅋ 아직 꼬꼬마 크리에이터 입니다) 

그리고 이 템플릿을 사용하면서 자꾸 미래에 대한 희망이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조금 부끄럽지만 이런 방식으로 일상을 한 번 공유해 봅니다. 

태블릿 큰맘먹고 사셨으면 활용 잘 해봐야죠 

 

템플릿은 제가 만들지만 

좋은 하루를 만드는 것 각자의 몫이겠죠? 

 

긍정적인 마인드로 활기있는 하루 되세요 

 

 

나도 이 템플릿으로 아이패드를 활용하고 싶다면? 

https://illustmei.tistory.com/53

 

[GOOD NOTE] 굿노트 일기 속지 오늘을 기록해 성장하는 하루하루 만들기 (영문버젼)

애플펜슬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 많은 앱이 있지만 노트 어플은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아이패드와 애플펜슬로 개인적으로는 많은 부분이 바뀌었어요 일단 노트와 디자인의 기초작업은..

illustme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