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Template (GOOD NOTE Digital planner/Study planner - 공부

[GOOD NOTE] 스터디 플래너 속지 공유 (5분 부터 집중력있게 시간관리하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전에 공유 드렸던 5분 시간관리 플래너 템플릿을 조금 업그레이드 해서 공유 드려요 

스터디, 업무 어떤 것이든 적용하셔서 사용이 가능한 템플릿이에요 

 

블랭크 메모 부분을 넣고, 시간을 기록할 수 있는 부분도 추가해서 

내가 이날 몇 시간 공부 했는지, 어떤 공부를 했는지 빠르게 파악할 수 있고

앞으로의 계획도 손쉽게 세워 볼 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간단한 사용설명서도 첨부합니다. 

제가 실제로 직접 작성한 이미지를 공유하려고 했는데 

너무 개인정보가 많아서 ^^;; 

 

추후에 공유 드릴께요 

 

아이패드에 적용시 캡쳐 이미지 입니다. 

 

 

블루컬러 하나 준비했어요 

저는 이 컬러가 제일 깔끔하고 좋은것 같아요 ㅎㅎ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받아주세요 
PDF 파일 / 굿노트 등 노트 앱 서식으로 사용가능 / 프린트해서 사용가능 / 210 X 297mm (A4규격) 
행 간격은 10mm

 

 

5m_time_record_include_blank_200212_blue.pdf
0.1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