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Template (GOOD NOTE Digital planner/Monthly - 월간플래너

[Note template] 하이퍼링크 체크패턴 굿노트 먼슬리 속지, 라인 노트 속지 + 인디자인 하이퍼링크 넣는 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료 템플릿 너무 오랜만에 올리는 것 같아요 ㅎㅎ 

유튜브에서 예제로 한 번 보여드린 템플릿인데요

제가 판매를 하려고 했다가 

조금 불편하진않은데..

로딩이 좀 있어서 판매하지 않았던 2021년 먼슬리 플래너에요 

 

아무래도 하이퍼링크 타입은 1년치의 기본 양식이 들어가다보니 

아주 심플하게 데이터를 최대한 적게 만드는 것이 기본일 것 같아요 ㅎㅎ 

(만드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다운로드

TB_2021_Monthly_hyperlink.pdf
0.72MB

 

그리고 사용하시면서 너무 느려진다 이러면 제보 좀 부탁드려요 ㅠ 

문제가 있는 제품을 제가 여러분에게 판매하면 안되쟎아요 

제 생각에는 사용하기는 그렇게 큰 문제가 없는데

판매하기는 조금 양심에 찔려서 무료로 쓰시라고 풀어봅니다. 


그리고 세트로 노트도 만들었어요 ㅎㅎ 

노트는 30P짜리입니다. 

 

 

다운로드

blue_pink_NOTE_30P.pdf
0.14MB

 


그리고 하이퍼링크 넣는 노트 속지 만드는 법은 제가 유튜브에 간단하게 TIP만 공유를 드렸는데요 

 

 

 

요약을 해드리자면 

 

1. 일러스트레이터에서 하이퍼링크 넣는 법은 좀 힘듦

2. 인디자인에서 하이퍼링크를 넣고 - Adobe interactive pdf로 저장할 것. 

3. 인디자인 작업이 힘들면 파워포인트, 키노트로 사용해도 무방. 

 

그 외 인디자인에서 만드는 방법은 위 동영상 참고해주시고 

문의는 동영상 댓글로 달아주세요 (이 포스트 댓글 막음) 

동영상 안에 스티커 만드는 팁도 간단하게 설명 드렷어요 

 

 

 

 

반응형